기부뉴스

view
한기수 (주)필옵틱스 대표이사, 발전기금 전달식 및 헌액식 개최

 지난 15일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신본관 총장실에서 기금 전달식 및 명예의 전당 헌액식이 개최되었다.


한기수 대표이사는 2013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기부해오며 모교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한기수 대표이사는 ㈜필옵틱스 설립을 통해 노광기 국산화 성공, Laser 가공 표준 설비 양산등의 성과를 이루었고그 공로를 인정받아 2022년에는 '제 13회 한양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이기정 총장은 '가진 것을 내어주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한기수 대표이사님께서 특히 후배들이 스타트업에 도전하는 것을 많이 지원해 주시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한기수 대표이사는 '항상 학교에 더 많이 드리지 못하는 것이 아쉽다. 앞으로도 모교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는 한기수 ㈜필옵틱스 대표이사, 한광희 ㈜아이누릭스 대표이사, 이기정 한양대학교 총장, 최중섭 대외협력처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20240215_한기수 필옵틱스 대표 발전기금 전달식 및 명예의 전당 헌액식_0033.jpg
지난 15일, 한양대학교에서 한기수 ㈜필옵틱스 대표(물리학 '87)의 발전기금 전달식 및 명예의 전당 헌액식이 개최되었다.

 

이전글 수산인더스트리, 한양대 원전해체연구센터에 기금 3억원 기부 
다음글 ㈜수산인더스트리, 원전해체연구센터 산학협력연구기금 전달식 개최 
리스트